단순한 간식 추천, 초간단 식빵요리

단순한 간식 추천, 초간단 식빵요리

이렇게 한 끼 뚝딱 먹다가 단백질이 미흡한 것 같아 두부를 반모 추가해서 채소두부조림으로 탈바꿈두 끼 뚝딱 사실 이거 2끼 먹었어요. 사실상 1일 4식 꿀팁 먹다. 보니 국물과 채소가 조금 남았어요.버려도 되는데 지구와 우리의 지갑을 위해 알차게 사용해 주겠습니다.


imgCaption0
닭을 씻은 뒤 요거트에 재워둔다.

닭을 씻은 뒤 요거트에 재워둔다.

저는 냉장고에 우유가 없어서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로 재우고, 2시간 정도 뒀는데 그래서 그런가 닭이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참조하여 저는 이때, 마켓컬리에서 파는 kf3651등급 닭다리살 1kg 상품을 썼는데, 이 제품이 500그람씩 낱개 포장이 돼있어서, 한 번에 시켜서 반은 냉동으로 보관하기에도 좋더라고요. 저희 부부는 좀 넉넉히 만들고 남기는 게 낫다는 주의라서 500그람을 썼습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른 뒤 껍질부터 굽는다.

: 껍질부터 구워야 껍질에 있는 맛있는 기름이 나오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파를 채 썰어서 기름에 먼저 볶아낸 뒤, 파채는 따로 놔두고 닭을 구웠어요. 이러면 풍미도 살아나고 파채는 나중에 장식용으로 쓸 수 있거든요. 닭이 반쯤 익게 한 뒤, 자르고 야채를 넣어 한 번 더 살짝 볶은 뒤, 양념을 넣는다. : 야채를 넣는 건 추천드려요. 나중에 밥이랑 비벼 먹을 때도, 너무 치트키처럼 맛있습니다.

꿀팁 3 치킨 덮밥

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줍니다. 180도 7분 채소조림 남은 국물을 끓여줍니다. 끓어오르는 동안 양파와 고추를 채 썬다. 국물이 끓어오르면 양파와 고추를 넣는다. 양파가 어느 정도 익는 동안 계란을 1개 미리 풀어서 준비. 끓는 양념에 계란을 넣어 익힌다. 밥 위에 남은 채소조림을 얹고 덮밥 소스를 얹는다. 치킨을 먹기 좋게 잘라 얹는다.

함께 요리해요

준비한 양념장 재료를 모두 넣고 불을 켜줍니다. 전 단 음식은 싫어해서 설탕은 요만큼만 넣었어요. 양념이 끓는 동안 채소를 다듬어줍니다. 집에 채소가 많아서 각양각색으로 넣어보았습니다. 냄비 뚜껑을 닫아놓았더니 다듬는 동안 넘침 다들 냄비 뚜껑 반쯤 열어두세요. 대충 정리하고.감자랑 당근부터 익혀줍니다. 어느 정도 익으면 애호박 들어가살짝 익는 기미가 보인다면 다른 채소들도 넣어주세요. 잘 익을 수 있도록 한번 섞어주었어요. 이 상태로 조금만 더 익히면 완성입니다.

밥 준비 밥 위에 먹기 좋게 얹어주세요. 비건 찜닭 완성 감자와 당근이 빠져나간 자리에 물을 조금 붓고 두부를 넣고 졸여주세요.저는 반모정도 넣어서 두 번에 나눠 먹었어요. 밥 위에 알차게 얹어주면 두부 채소 조림 완성남은 두부들도 밥과 함께 알차게 먹었답니다. 에프에 치킨 돌려주세요.뭐 대충 이런 거..! 근데 달지 않은걸로요! 남은 채소 조림 국물 준비지저분한 거 아닙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닭을 씻은 뒤 요거트에

저는 냉장고에 우유가 없어서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로 재우고, 2시간 정도 뒀는데 그래서 그런가 닭이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른 뒤 껍질부터

껍질부터 구워야 껍질에 있는 맛있는 기름이 나오는 거 같더라고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꿀팁 3 치킨 덮밥

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