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의 효능,종류,메가도스(feat저의 비타민C 이야기)

비타민C의 효능,종류,메가도스(feat저의 비타민C 이야기)

우리 몸에 좋은 비타민C 효과와 복용법 궁금하시죠. 저도 궁금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주요 내용을 많이 하는 질문과 함께 정리해 놓았습니다. 이 글을 읽기만 해도 비타민C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실 것입니다. 비타민C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비타민C의 부작용 올바른 비타민C 복용법 비타민C는 항산화제입니다. 항산화제는 우리 조직을 손상하는 를 제거하고 우리의 세포를 보호해서 질병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활성산소는 대표적인 발암물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비타민C의 항산화 작용으로 면역기능도 높이고, 항암효과도 높이며, 혈관염증도 감소와 콜레스테롤의 산화도 억제해 주기 때문에 도 개선과 도 호전으로 혈관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비타민C가 신장결석을 유발하나요?

비타민C가 신장결석을 유발하나요?

비타민C를 취식할 때 신장결석을 많이 걱정합니다. 그러나 이것에 대한 확실한 연구 결과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신장의 상황을 측정하는 이 비타민C를 투여할 때마다. 좋아지는 현상도 보이고, 비타민C가 일부분은 이라는 물질로 바뀌면서 옥살산과 칼슘이 더해진 옥살산칼슘이 신장에 결석을 일으킨다고는 하지만, 아주 드문 경우이기 때문에 가족력이 없거나 과거력이 없습니다.면 크게 염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비타민C를 복용하실 때 물을 많이 섭취하면 괜찮습니다.

감기를 치료하는 비타민C

감기는 우리 인간들을 끈질기게 찾아 다니면서 다방면으로 괴롭히고 있습니다. 대수롭지 않은 질환처럼 여겨서 다소 친숙하게 늘 붙어 다니는 감기이지만 심각한 경우는 합병증으로 고생하다가 사망하는 사례까지 생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면역체계가 무너지면서 감기에 걸리는데 비타민C는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강화해 줍니다. 이런 감기를 비타민C 고용량 요법으로 치료한 사례가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의 사례를 지켜보시면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요. 비타민C를 장기간 복용하면서 감기에 걸린 적이 없습니다.는 것입니다.

물론 거의 모두 하루 3,000mg6,000mg까지 드시는 분들인데요. 많으면 10,000mg까지도 드신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고용량을 하시는 것보다는 하루 3끼 밥 먹을 때 1알1,000mg씩 먹으면 하루 3알은 드시게 됩니다.

비타민 C의 효능

철분의 흡수 만성질환의 방지 활성산소 억제와 산화 걱정 감소 면역 체계에 도움 바이러스성 호흡기 감염 방지 신진대사를 증진 및 피로예방과 지방 감소에 도움 카르니틴분자합성 촉진 결합조직의 생성과 복구 심장 및 심혈관계에 도움 고혈압에 도움 골밀도와 골질량의 증가 우울증에 도움 철분 흡수 저희가 먹는 일반 건강기능식품 중에 함께 먹으면 흡수율과 약효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 반대의 상황을 겪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비타민C와 철분은 함께 먹어주면 체내 흡수율이 높아집니다.

등등 부작용

그 외에도 백내장이 전개 중인 환자들에게 의 밸런스가 깨져서 유병률이 20 정도 증가해야하는 보고가 있고, 철분 독성을 발생 악화, 불면증, 알루미늄 독성 등이 있는데, 이런 경우는 다량의 비타민C를 습관적으로 계속 복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권장량을 섭취하실 때는 거의 없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상 부작용에 관련해서 알아봤는데, 뭐든 과유불급이라고 하잖아요. 미흡한 것도 문제지만, 넘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세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비타민C와 운동과의 관계

운동을 많이 하면 건강에 좋아진다고 생각하는데, 의외로 운동하는 사람들이 급속도로 늙습니다. 유산소 운동하면 심폐기능과 근육이 단련됩니다. 그러나 심폐기능이 좋아지는 것이 신체의 조건은 아닙니다. 지난 70년간의 통계를 보시면 수명이 제일 짧은 직종에 전문 스포츠인들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평생을 건강에 좋다는 운동을 했는데, 수명이 너무 짧은 것은 확실한 과학적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되면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것이 활성산소가 느는 것인데, 이 사안을 간과한 것입니다.

운동은 무요건 좋은 것이라는 선입견 때문일 수도 있겠죠. 특히 공복 운동은 활성산소로 샤워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공복 상태에는 비타민C가 혈중에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그 상태에서 운동을 통해 많은 양의 활성산소가 발생하게 되면, 우리의 면역세포, 뇌세포, 백혈구 같은 혈관 세포가 엄청난 공격을 받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타민C가 신장결석을

비타민C를 취식할 때 신장결석을 많이 걱정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감기를 치료하는 비타민C

감기는 우리 인간들을 끈질기게 찾아 다니면서 다방면으로 괴롭히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타민 C의 효능

철분의 흡수 만성질환의 방지 활성산소 억제와 산화 걱정 감소 면역 체계에 도움 바이러스성 호흡기 감염 방지 신진대사를 증진 및 피로예방과 지방 감소에 도움 카르니틴분자합성 촉진 결합조직의 생성과 복구 심장 및 심혈관계에 도움 고혈압에 도움 골밀도와 골질량의 증가 우울증에 도움 철분 흡수 저희가 먹는 일반 건강기능식품 중에 함께 먹으면 흡수율과 약효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 반대의 상황을 겪는 경우도 많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1 thought on “비타민C의 효능,종류,메가도스(feat저의 비타민C 이야기)”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