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물가 100% 폭등에 멈춰선 경제

아르헨티나 물가 100% 폭등에 멈춰선 경제

아르헨티나, 물가 100 폭등에 멈춰선 경제 24일현지시각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아르헨티나 정부는 2월 경제참여 Economic Activity가 전월과 같은 수준을 유지했다고 밝혔다. 1년 전과 비교해서는 0.2 성장했다. 아르헨티나는 매달 경제참여 지수를 발표하려면 이것은 국내총생산GDP을 가늠할 수 있는 선행 지표다. 아르헨티나는 2월 물가상승률이 102로 30년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는데 경제 지표는 살아나지 않는 모습입니다. 아르헨티나의 물가는 1991년 171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imgCaption0
산 텔모San Telmo 벼룩시장

산 텔모San Telmo 벼룩시장

50년의 역사를 가진 산 텔모 벼룩시장은 골동품들과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여기는 극도로 어려운 조건으로 운영되지만 그러나 이곳에 입점하려면 추천이 있어야 하고, 자리가 나야 들어갈 수 있어요. 골동품은 1970년 과거 것이라야 하고, 장사하면서 2시간 이상 자리를 비우면 안 됩니다. 가장먼저 퇴거되면 3년간은 다시 영업을 할 수 없습니다.. 김범수 톡파원은 벼룩시장 거리의 레스토랑에 있는 탄산 제조기 소다.

사이폰을 사용해서 와인에 탄산수를 섞어 나만의 스파클링 와인을 만들어 먹어요. 이곳 사람들은 더운 날씨 때문에 와인에 탄산수를 1:1로 섞어 마신다고 합니다. 김범수는 실내 공간에 있는 스트리트 푸드 거리에 들어서고, 엠파나다. 가게에서 엠파나다를 주문합니다. 엠파나다는 우리나라 만두와 유사한 콘셉트로, 아르헨티나에서는 피 안에 소고기, 해물, 양파 등 넣는다.

코코나COCONA 미용실

여기는 신체를 릴랙스 하면서 즐거운 자세로 헤어 스타일을 변화시켜 주는 곳으로 신발을 벗고 입장합니다. 가정집 같은 안쪽부분 공간에 해먹이 가득 달려 있습니다. 게다가 대기실과 샴푸 헤어실도 해먹이 달린 해먹 미용실입니다. 유재윤도 머릿수건을 하고 해먹에 신체를 맡기고 릴랙스를 위해 인형까지 품 안에 껴안고, 하이라회 염색에 도전합니다.

2시간 정도 코를 골며 잠든 유재윤이 깨어나고, 샴푸도 해먹 위에서 합니다.

완전한 염색 머리를 보고 자체적으로 5년은 젊어진 것 같다고 자화자찬합니다. 해먹 미용실이라니, 과연 일본의 이색 미용실답다.

아쿠아신Aquascen 물고기 먹이 체험

천연 물고기에게 손을 사용하여 바로 먹이를 주는 체험으로 닥터 길리 주민들이 밀물 때 숭어 떼에 빵조각을 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여기는 낚시는 금지다. 신상훈 톡파원은 물고기 밥으로 마련되어 있는 빵을 들고 물고기가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이곳에는 숭어 외에도 밀크피시라 불리는 갯농어 등 다양한 물고기가 있습니다. 물고기가 신상훈의 손에 있는 생선조각을 채가고, 신상훈은 빵을 발에 끼워서 물고기에게 밥을 줍니다.

크로커다일러스 공원Crocodylus Park 점핑 악어 투어점핑 악어 투어는 야생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입니다. 애들레이드강에는 수십만 마리의 바다. 악어와 담수 악어가 서식하는 곳입니다. 이곳 악어들은 요즘 야생 돼지를 먹이로 하고 있습니다. 신상훈은 크루즈를 타고 열대우림을 지나 애들레이드강 깊숙이 들어갑니다. 악어가 다가오고, 크루즈 직원이 악어를 유인할 먹이를 막대에 매달아 줍니다.

아르헨티나 정부의 결정적 금리 인상의 이유

아르헨티나 정치권이 물가 상승을 억제하기 위해 기준 금리를 97까지 끌어올렸으나, 시장의 반응은 냉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이번 해 네 차례 금리 인상이기 때문에 시장 참여자들이 이미 이에 대해 무감각해진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조치에도 불구하고, 아르헨티나는 60년 만에 찾아온 최악으로 가뭄으로 인해 경제 상황이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땅이 극도로 마르고, 콩잎을 만지면 쉽게부서질 정도로 가뭄이 심각한 수준입니다.

농작물 수확은 거의 불가능하며, 우유 생산량도 빠르게 감소했습니다. 아르헨티나 경제는 농업과 축산업과 같은 1차 산업에 크게 의존해서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록적인 가뭄으로 인해 올해의 농산물 수출은 상겪은 손실을 입게 되었으며, 이로 인한 손실은 약 150억 달러에 해당하며, 이것은 아르헨티나 페소로 약 20조 원에 해당합니다.

엘리엇 vs 현대차

2018년 4월, 엘리엇은 현대차그룹의 주된 계열사인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의 지분을 보유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지분은 총 10억 달러 규모였습니다. 그 당시 지분율이 5를 넘지 않아 공시대상이 아니었기 때문에 자세한 지분은 파악되지 않았지만,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의 시가총액이 합쳐 73조 5000억 원에 이르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 3개사의 지분율은 약 1.5 정도라고 평가되었습니다.

엘리엇의 등장은 그룹의 지배구조개편안 알림 직후였기 때문에 더욱 애정을 받았습니다. 현대차그룹은 예전에는 4개의 순환출자 구조에 놓여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대모비스를 사업부문과 투자부문으로 분할한 뒤 사업부문을 현대글로비스와 합병시켜 지배구조개편안을 발표했습니다. 개편안은 그룹의 지배구조를 단순화하고, 기존의 순환출자를 끊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엘리엇은 현대차그룹의 개편안에 대해 추가조리를 요구하며 저항 의견을 공식화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산 텔모San Telmo

50년의 역사를 가진 산 텔모 벼룩시장은 골동품들과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코나COCONA 미용실

여기는 신체를 릴랙스 하면서 즐거운 자세로 헤어 스타일을 변화시켜 주는 곳으로 신발을 벗고 입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쿠아신Aquascen 물고기 먹이

천연 물고기에게 손을 사용하여 바로 먹이를 주는 체험으로 닥터 길리 주민들이 밀물 때 숭어 떼에 빵조각을 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