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호암택지지구, 서충주 신도시

충주시 호암택지지구, 서충주 신도시

이번에는 남편과 임장 데이트를 다녀왔어요드디어 평일 쉬는 남편과 함께 인구 20만의 소도시인 충주시를 임장했습니다. 소도시의 투자를 두려워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오늘 다녀온 느낌을 풀어보려 합니다. 경기도 화성시인 저희 집에서 충주시를 가려니 한시간 반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더라고요. 도착할 때가 다. 되니 커피 수혈이 급해진 저희는 스벅부터 찾았는데, 충주시에 생각보다. 스벅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저희는 호암동 근처에 있는 호암점 스타벅스로 가서 선물받은 스벅쿠폰으로 커피수혈과 당 충전을 하였는데요생각보다.

쾌적하고 무엇보다. 호암지라는 호숫가를 바라보며 커피 수혈하니 정말 운치있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천안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천안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천안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최근에는 지역당 특정지역에서만 볼수볼 수 있지만 예전에는 거리 곳곳마다. 천안교차로 신문을 마대에서 얻을 수 있었기 때문에 종이신문이 그대로 보는 게 편하셨던 분들은 지금 인터넷으로만 볼 수 있는 방법이 많이 불편하실 겁니다. 특히 전자기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어르신들은 더욱 힘드실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천안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에 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문 그대로보는 방법에는 확대/절감 기능이 있어서 글씨를 크게 보고 싶은 분들도 확대를 해서 크게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리고 오늘 날짜 신문만 아니라 이전 신문들도 볼 수가 있으니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신 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오른값에 대한 책임은
그래서 그 오른값에 대한 책임은

그래서 그 오른값에 대한 책임은

바로 실거주 목적으로 삶의 터전으로 붙잡는 있는 충주시민에게 돌아간다는 말이 됩니다. 호암택지의 평당 가격은 약 150만원 선에서 거래가 되어지고 매물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곳은 이전에 맹지로써 값어치를 하지 못하는 땅이였지만 충주시에서 여러 년간 미뤄온 택지개발을 급히 진행한 케이스로 오랜만에 택지개발이란 목적하에 개발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각 지역마다. 토지부자, 현금부자들은 항상 있습니다. 무요건 부자들이 서울에만 투자를 하고 지내는 것은 아닙니다.

적절한 지역사회에서 편안히 나의 목적에 맞게 사시는 분들도 계시기때문에 그 분들은 부담없이 집 가격이 오르던 내리던 관련 없이 본인이 거주를 하고 싶은 생태계를 선택하여 지내시는경우가 많습니다..

벌이는 같은데 가격이 2배
벌이는 같은데 가격이 2배

벌이는 같은데 가격이 2배

저는 충주시의 소비문화 라던지 평균 소득액이 얼마나 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역구 특성을 생각해본다면, 대기업들을 필두로 지역 중소기업을 반영한다면 평균 연봉 4,000만원정도로 산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규모를 따져봤을 때 대기업의 규모는 약 충주시의 10정도에 해당하는 2만여명이 대기업에 종사할 것으로 추정이 되고 강소기업, 중견기업을 통틀어도 약 30의 소득분위를 갖는 부분으로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약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가장 기준 평균연봉 4,000만원 차장 부장 연봉 평균 6,000만원 수준으로 할당 해 볼 수 있겠습니다.

단지 주변 바이오헬스 국가산업단지 예정 등 총 5개 산업단지가 예정되어 있어서 현재보다. 다가올 가치에 더욱 주목해야 하는 서충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의 입지환경은 아주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앙탑초, 중앙탑중, 용전고 등 자녀 안심 학군 형성과 서충주 중앙공원, 생활체육공원, 화곡저수지, 킹스테일GC 등 여러가지 녹지 환경에서 이룰 수 있는 회복 라이프도 꿈꿀 수 있으며 중부내륙고속도로, KTX, 충청내륙고속화도로 등 여러가지 교통망도 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해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호암택지개발과 타운하우스 개발 그리고 주변 녹지환경 구성에 따른 귀촌, 귀농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활용한 도시개발이 진행될 것으로 파악이 됩니다. 택지개발과 함께 공급이 되어질 주택가구수를 고려해보시면 추후 노후된 아파트 주택, 빌라 등 여러가지 주거주택의 공실을 고려해볼때 신축아파트 이사를 위한 급매물, 등 여러가지 매물이 쏟아지고 그 매물들을 매꾸려 여러가지 소비층이 그 자리를 매꿀 때 생길 주택공실에 대한 대비와 투자, 등 여러가지 방면으로 고려해 볼 상황이 한번 쯤 올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교현동 지현동 충의동 봉방동 문화동 등 난개발무분별한 빌라 건설과 함께 상가주택이 자리를 붙잡는 있는 주거환경이 대폭 하락하여 우스스한 분위기가 형성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천안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최근에는 지역당 특정지역에서만 볼수볼 수 있지만 예전에는 거리 곳곳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그래서 그 오른값에 대한

바로 실거주 목적으로 삶의 터전으로 붙잡는 있는 충주시민에게 돌아간다는 말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벌이는 같은데 가격이 2배

저는 충주시의 소비문화 라던지 평균 소득액이 얼마나 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