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권장 인생 영화 8가지

넷플릭스 영화 권장 인생 영화 8가지

봄도 끝나고 밖으로 나가기 싫을 때 최고의 힐링은 집에서 넷플릭스 보는 일 입니다. 넷플릭스가 나오고 나서 진지하게 OTT 시장이 열리고, 생각보다. 시장이 커지면서 여러가지 채널에서 여러가지 작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평소 영화를 즐겨보시는 분들에게는 천국같은 세상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3년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영화 10개를 엄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영화를 즐겨보는 편이고, 웬만큼 재미있지 않고서는 평을 안하는 편이지만 넷플릭스 채널에서 볼만한 영화가 충분히 많습니다.

제 기준으로 순서를 정한거라, 재밌는 순서는 직접 보시고 판단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레이 맨 2022년 7월 13일 공개한 작품으로 앤소니 루소, 조 루소 루소 형제가 감독으로 참여한 작품입니다.


영화 노트북컴퓨터 명대사
영화 노트북컴퓨터 명대사

영화 노트북컴퓨터 명대사

네가 새라면 나도 새야 영화를 볼 때 이 말에 가슴이 내려 녹아버렸다. . 영화를 보고나니 더 깊이 빠져들게 되는 여운이 남을 수밖에 이 말은 너가 뭘 하든 난 니 옆에 있겠고, 너가 한다는건 나도 하겠다는 그런 마음이랄까?. 아 정말 멋지다 사랑하니까 기꺼이 할래 세상에 이런 말이 있었던가? 정말 내 감정을 후벼파는 듯 했다. .대단하네요 . 이 대사는 몇년이 지난 지금 봐도 정말 멋있고 나도 이런 사람이 내 곁에 있었으면 합니다.

공동경비구역 JSA
공동경비구역 JSA

공동경비구역 JSA

관람객 평점 9.44 주인장 평점 9.63

시놉시스 판문점 공동경비구역에서 북측 초소병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남북 양국은 신뢰할 수 있는 책임수사관을 파견하여 사건을 해결하기로 합의합니다. 한국계 스위스인이자 군 정보단 출신인 소피가 책임수사관으로 파견되며, 남한의 이수혁 병장과 북한의 오경필 중사와 만나 사건을 조사합니다. 그러나 양측의 진술은 상반된 내용으로 혼돈을 야기하고, 상단 조직의 음모와 미온적인 수사태도로 소피는 어려움에 처하게 됩니다.

하지만 소피는 시체부검과 증거물 조사, 추적을 통해 진실에 점점 가까워지며, 사건의 전모와 감춰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한 마지막 시도를 합니다. 왜 이수혁 병장이 북한 초소병을 쏜 것일까? 남성식 일병의 자살 시도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리고 오경필 중사는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을까? 소피는 진실을 찾기 위해 최후의 노력을 기울이게 됩니다.

영화 노트북은 지난 2004년 11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어린 시절에 만난 남자와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서 겪게 되는 여러 이야기를 담은 운명적인 첫사랑의 설레임과 아픔을 담은 사랑에 빠지고 싶게 만드는 연애 영화입니다. 노트북의 주인공은 영화 라라랜드의 주연 라이언 고슬링과 영화 어바웃타임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레이첼 맥아담스가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결혼이야기 라는 제목만 보시면 기쁜 결혼생활을 다룬 영화라 생각되지만, 현실 내용은 이혼하는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급속도로 사랑에 빠진 남녀가 10년이라는 결혼 생활을 통해 어떠한 방안으로 변해 가는지를 굉장히 실제로 그려냅니다. 오픈 2019.11.27 카테고리 코미디드라마 국가 미국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37분 진짜 현실 부부같은 연기를 스칼렛 요한슨과 아담 드라이버의 명연기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꼭 결혼의 문제라기 보다. 모든 사람과의 관계에 관하여 생각해 볼 수 있고 한편의 연극을 보는듯한 느낌도 주는 영화입니다.

간단 후기

자기 전에 간결하게 볼 영화가 뭐가 있을까 선택하고 골라 보게 된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top 10이기도 하고요. 어떠한 방안으로 보시면 너무 뻔한 스토리이지만 나탈리의 두 삶의 연출이 좋았어요. 임신과 육아로 인한 즐거움과 우울감 등 잘 연출했습니다. 제가 아이를 낳지는 않았지만 보는 내내 공감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누구나 꿈꾸는 내 꿈을 위해 커리어를 쌓아가는 나탈리도 공감이 갑니다. 로맨틱 코미디물인데 코미디는 딱히 못 느꼈고요. 드라마가 강합니다.

킬링용으로 추천하기는 하지만 좀 루즈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 . 그래도 릴리 라인하트가 너무 이뻐서 참고 봐지긴 해요. 두 인생을 살아봐라는 제목이 진입장벽이긴 하지만 가볍게 한 번쯤 볼만한 영화로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결제 중이신가요? 영화 두 인생을 살아봐 킬링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 노트북컴퓨터 명대사

네가 새라면 나도 새야 영화를 볼 때 이 말에 가슴이 내려 녹아버렸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동경비구역 JSA

관람객 평점 9.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혼 이야기Marriage

결혼이야기 라는 제목만 보시면 기쁜 결혼생활을 다룬 영화라 생각되지만, 현실 내용은 이혼하는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