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후 홈페이지 링크 및 사고접수 전화번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후 홈페이지 링크 및 사고접수 전화번호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1566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클릭하시면 보다. 빠르게 희망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1번. 보험가입상담 2번.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3번. 자동차 사고접수 4번. 계약변경 상담 5번. 운전자보험 등 상해 및 장기보험의 보험금청구 6번. 증명서 발급 7번. 불편사항 접수 8번. 보험가입 재상담 요청 0번. 상담사 연결 악사다이렉트는 SK Speedmate과 협업하여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악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imgCaption0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는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접수가 가능하며,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운전자인 피보험자가 직접 신고하면 보상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핸드폰 스마트폰에서 악사 다이렉트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단출한 정보만 입력하면 사고접수가 가능합니다. 경로 홈 보상서비스 자동차보험보상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2. 홈페이지 악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사고접수가 가능하며, 여러가지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선택한 사람들의 후기

대인배상 Ⅰ의무보험: 타인에게 입힌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대인배상 Ⅱ: 상대방이 다치거나 사망하여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대물배상: 자동차를 통해 타인에게 입힌 물질적인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자기 신체사고: 보험 가입자 스스로가 사고로 인해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자기 차량손해: 자신의 차량이 사고로 인해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무보험자동차 상해 상대방이 무보험 차량으로 운전 중 사고를 내어 입힌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선택한 사람들은 가격과 편리한 옵션 등을 이유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견인 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좋았다고 언급하고, 다른 자동차 보험과의 비교를 권장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악사 다이렉트로 이용가능한 긴급출동 서비스의 종류는 긴급 견인 서비스, 비상 급유 서비스 배터리 충전 서비스, 예비 타이어 교체 서비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긴급구난 서비스,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들은 가입한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 횟수가 상이하며 이용 횟수 초과 시 동 특약은 자동종료되고 이후 유료로 제공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긴급견인 서비스, 비상급유 서비스 및 타이어펑크수리 서비스는 각각 1일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자동차 사고가 났다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할까?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면 즉시 정차하여 피해자 아니면 피해차량의 상황을 확인하고 무엇보다도 우선하여 피해자에 대한 구호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피해자 구호조치라 함은, 부상자를 구출한다든지, 현장에서 응급조치를 하거나 아니면 병원에 후송하는 행위 등이 구호조치에 해당되며, 만일 이같이 피해자 구호조치를 소홀히하고 사고현장에서 이탈한 경우 뺑소니사고로 처리되어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엄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구호조치가 끝난 후에는, 가까운 경찰관서지서, 파출소, 교통초소, 경찰서 등에 신고물적 피해만 발생한 사고는 경찰서 신고의무가 없슴하고, 보험회사에 사고사실을 통보하시면 됩니다.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및 할인특약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수료 미납으로 인해 저렴한 보험료를 제공합니다.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보장내용 중에는 타인에게 입힌 손해를 보상하는 대인배상1,2와 물질적 손해를 보상하는 대물배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 시 자신이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자기신체사고, 자동차상해, 무보험자동차상해, 자기차량손해도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서 보상해줍니다.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총 7가지의 할인특약을 제공합니다. 할인율은 조건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은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주행거리에 따른 할인도 가능합니다.

악사 다이렉트 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악사 다이렉트 보험금 청구 및 보험문의 등으로 인해 센터를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의 악사 다이렉트 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방문 전에는 미리 전화하여 방문하려는 센터의 영업시간을 제대로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는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접수가 가능하며,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운전자인 피보험자가 직접 신고하면 보상서비스를 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선택한 사람들의

대인배상 Ⅰ의무보험: 타인에게 입힌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악사 다이렉트로 이용가능한 긴급출동 서비스의 종류는 긴급 견인 서비스, 비상 급유 서비스 배터리 충전 서비스, 예비 타이어 교체 서비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긴급구난 서비스,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