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여행) 소제동 벽화,장승,송자고택

대전 여행) 소제동 벽화,장승,송자고택

도심융합특구 사업이 어떠한 주요 내용들을 담고 있는지, 또 도시별로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장기반을 갖춘 주요도시 도심을 대상으로 공간 조성과 기업 지원을 융합하여 규제를 완화하고 인센티브 등의 특례를 제공하는 내용입니다. 기업 지원 공간과 청년들이 최애하는 양질의 문화 주거 상업 시설을 도심에 종합 제공합니다. 입지 규제를 획기적으로 완하하여 고밀 복합개발하고, 문화시설 청년주택 등 공공사업도 연계하여 도심공간의 질적 향상을 도모합니다.


imgCaption0
역세권구역약 103만


역세권구역약 103만

역세권구역은 대전 혁신도시 조성지역을 포함하고 있어 한국철도공사와 국가철도공단 등과의 연계 효과가 기대 되는 곳입니다. 역세권구역은 공동주택 zone 과 혁신확산 zone으로 나누어 구성됩니다.

– 1178억 원을 들여 곧 착공 예정인 철도산업 복합클러스터는 한국철도공사, 국가철도공단 협력업체 및 연관 RD기업 유치와 대전역세권 개발사업, 쪽방촌 도시재생사업 연계 등을 하게 됩니다.

왜 수소경제가 중요한가요?

수소는 장래 에너지 산업의 핵심 자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수소는 태양광, 풍력 등 재생에너지를 통해 생산할 수 있으며, 연료전지를 통해 전기로 변환할 때 이산화탄소나 대기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수소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선박, 철도, 항공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소전기차는 배터리 전기차보다. 충전 시간이 짧고 주행거리가 길며, 연료전지의 수명이 길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는 일본, 독일, 프랑스 등이 수소전기차의 보급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현대차가 넥소를 출시하고 정부가 수소충전소와 수소버스를 도와주는 등 수소전기차의 확산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전체 평균 연봉은 6,112만 원입니다. 정규직 7,218만 원, 상용 정규직 5,544만 원으로 월 실수령액은 4,245,380원입니다. 신입사원 초봉은 3,475만 원으로 월 실수령액은 2,562,120원입니다. 직급별 연봉은 주임은 3,200만 원 대리가 5,000만 원입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