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HD925290 사용 후기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HD925290 사용 후기

FamilyGram 필립스 패밀리 세일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보자. 가져오자마자 고구마 튀김을 해먹기 위해 에어프라이어 먼저 개봉했다. 고성능 블렌더는 시간이 없어 뜯어보지 못 했다. 낙장불입, 한번 사면 끝. 이런 스티커가 붙어있으니 왠지 재고떨이 느낌이 난다. 리본과 스티커와 박스테이프를 모두 제거하고 격렬하게 개봉 박스의 텍스트 컨텐츠들은 모두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뜯고 대충 알게되고, 설명서를 읽으면서 알게된 사실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없이 음식을 튀기는 거이 아니라, 소량의 기름으로 음식을 튀겨주는 것 이전 음식을 조리할 때 사용되던 기름의 80 이상을 줄여서 음식을 요리 할 수 있다는 것 같다.


채소 손질
채소 손질

채소 손질

에어프라이어에 채소를 함께 굽고, 닭다리살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구울 수 있는 채소들을 꺼내어 손질해 줍니다. 요즘 들어간 채소는 표고버섯, 참타리 버섯, 애호박, 통마늘, 파, 양파입니다.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단호박, 가지 등도 구우면 맛있습니다. 파는 저의 경험상 반으로 자르는 것보다. 통으로 굽는 게 속이 촉촉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통마늘의 경우, 굽는 시간에 따라 덜 익을 수 있으므로 편마늘로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채소의 경우 소금, 후추 간을 해도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귀찮기도 하고 담백하게 먹고 싶어서 따로 간은 안 했습니다.

채소 함께 굽기
채소 함께 굽기

채소 함께 굽기

이 상태에서 채소를 깔아주고, 닭다리살을 올려줍니다. 180도에서 10분을 돌려줍니다. 저는 10분 돌리고 상태를 확인하고 조금 미흡한 듯하여 3분을 추가로 돌렸습니다. 온도 및 시간 추가 180도, 13분 채소는 너무 오래 익히면 타기도 하고 마르기도 합니다. 본인의 취향과 기기에 맞게 시간, 온도 조절하시길 바랍니다. 결과적으로 180도에서 20분닭다리살 13분닭다리살채소 총 33분 구워줬습니다.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품질보증서

꿀팁 북과 에어프라이머 하단 받침대와 뚜껑이 가장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석쇠 같은 건 하단 받침대, 쇠로 판떼기는 음식이 위로 튀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뚜껑이었다. 팝콘 만들어 먹는다면 그때 사용하면 될 듯 하다 마지막 본 물품 등장 물품 표면에 디스플레이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다이얼 2개와 손잡이만 존재합니다.

주의사항 전면 다이얼이 동작 다이얼, 무턱대고 돌리지 말자, 사용 전 청소 필수 손잡이 위에 다이얼이 에어프라이머 동작하는 부분이니 돌려놓지 않도록 주의 해야합니다.

3살 짜리 아들이 한눈 판 사이에 동작다이얼을 끝까지 돌려놔 살짝 당황했다. 힘을 주어 반대쪽으로 돌리면 타이머가 0 으로 복귀되지만 합니다.

크기가 적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처음 소형 에어프라이어, 2L 이하의 에어프라이어는 만 있습니다. 는 작은 크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이나 의 도움으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보다.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바스켓형 중에서도 가장 작은 용량은 2L도 아닌 1L 이하의 용량으로, 0.8L 에어프라이어입니다. 필립스 트윈터보스타가 바로 그것입니다.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이제 칼로 썬 고구마를 튀겨보자. 고구마를 써는 과정과 고구마에 기름을 바르는 과정은 정신이 없어 사진을 남기지 못 했다. 고구마가 노릇노릇하게 튀겨졌다. 기름을 정말 조금만 발랐는데, 더 발라야 할 것 같았습니다. 과자 같이 튀겨져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기름을 조금 더 발랐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습니다.

장점 예상하지 못 했던 스마트 오븐과의 고구마 굽기 대결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뒤 친구집에 놀러 갔는데, 고구마를 구워 쪄 먹기로 했다.

비슷한 모델의 에어프라이머와 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친구였기 때문에 둘 중 어떤 기기가 고구마를 더 달콤하게 굽는지 비교해보자고 했다. 출력이 비교적으로 강한 스마트 오븐은 15분, 에어프라이어는 25분으로 시간을 설정하고 고구마를 조리하기 시작했다.

디자인이 좋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굳이 부엌 가전인 에어프라이어가 아니더라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물건을 사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디자인 취향이라는 것은 매우 주관적인 것이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물건을 선정해봤습니다. 다이얼 등 돌출부가 적어 간결한 외형을 갖추고 있으면서 하얀 색감으로 조용한 느낌을 주는 소형 에어프라이어를 선정했다.

자주 묻는 질문

채소 손질

에어프라이어에 채소를 함께 굽고, 닭다리살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채소 함께 굽기

이 상태에서 채소를 깔아주고, 닭다리살을 올려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꿀팁 북과 에어프라이머 하단 받침대와 뚜껑이 가장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