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영업시간 주말 토요일

기업은행 영업시간 주말 토요일

기업은행 지점 영업시간, 위치,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BK기업은행의 정규 명칭은 중소기업은행으로 중소기업 여신수신, 외환일을 주로 담당하는 은행이며 따라서 지역의 산단 근처에 지점이 많은 점이 특징입니다. 산업은행과 달리 리테일 중심이라 서울, 경기, 인천 이외에도 대전, 세종, 부산, 광주, 대구, 경남, 충남, 전라, 경북, 울산 등 전국에 600여개가 넘는 지점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단축근무로 인해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반부터 오후 3시반까지가 영업점 영업시간이며 코로나로 인한 단축근무가 해제될 경우 이전 영업시간인 09001600으로 복귀하게 됩니다.


타행 외화이체 거래
타행 외화이체 거래

타행 외화이체 거래

외환 외화이체 타행 외화이체 외환 외화이체 국내실시간외화송금 금결원 PC에서 가능 국내실시간외화송금 금결원은 은행 영업시간 09 00 1600 동안 거래하며 출금계좌와 수취인계좌가 외화예금만 가능합니다. 단, 송금시 수수료 출금계좌는 원화, 외화통장 모두 가능 타행 외화이체는 SWIFT 방법 외환은행 통한 송금은 수취은행 도달까지 시차가 존재하지만, 금융결제원을 통한 국내실시간외화송금은 실시간으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타행 외화이체 시 보내는 은행의 수수료와 별도로 받는 은행에서도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기업은행 국내실시간외화송금 금결원을 통한 송금 시 받는 은행에서는 수수료가 없습니다.고 합니다.

원화 외화 내맘대로 예금통장 특징
원화 외화 내맘대로 예금통장 특징

원화 외화 내맘대로 예금통장 특징

가입대상 및 가입금액 제한 없습니다 전신환매도율, 전신환매입율 적용됩니다. 환전, 내맘대로 통화전환, 해외송금, 국내 송금할 때 환율 30 우대해줍니다. 자동화기기, 인터넷, 핸드폰 등 비대면 채널로 거래하면 환율 50 우대해줍니다. 법인의 경우 비대면 채널로 거래하는 경우에 한하여 30를 우대합니다. 외화송금수수료 우대해줍니다.

외화송금수수료 우대

창구거래 시 원화 외화 내맘대로 예금통장 내 원화 아니면 외화예금에 가입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는 해외송금 국내송금시 수수료를 30 우대해줍니다.

자동화기기, 핸드폰 등 비대면 채널로 거래시 수수료를 50% 우대하되, 인터넷 뱅킹의 경우 인터넷 외화송금서비스 기준에서 정하는 수수료에서 추가 50%를 우대합니다. 다만, 법인의 경우 비대면 채널로 거래하는 경우에 한하여 30%를 우대합니다.

기업은행 iONE 모두다. 환전 서비스 PC

기업은행 통장 없이 환전 신청 후 지정한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업은행 계좌가 있는 경우 사이버환전 메뉴를 활용하는 게 환전하기 더 편리합니다. 환율우대 USD, JPY, EUR 90 환전 우대 적어도 환전 가능 금액 미화 환산 USD 100달러 환전 최대한도 1일 원화 100만원 환전 신청 평일, 토요일, 공휴일 24시간 단, 시스템 점검 시간 등 일부 시간은 서비스 제한 인터넷뱅킹 모두다환전환전신청 메뉴에서 환전 신청한 후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로 30분 이내 입금 완료하여야 거래 완료됩니다.

외화 실물은 신청인 스스로가 신분증을 갖고 지정한 영업점에 방문하여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AI 역량검사

AI 면접 문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의 자기소개서에서 유사하게, 혹은 강조할 부분이 있는 걸 강조하여 미리 대본?을 작성하였고 마지막 날까지 외웠습니다 외운 티가 나는게 안좋다고 하지만 절어서 멘탈이 나가는 것보다. 낫다. 생각하였기에 외웠습니다. 미리 공개된 5개 문의 이외에 나오지는 않았어요 12분 이내여서 1분 30초로 이야기하는 연습과 그리고 노트북으로 녹화해서 계속 디스플레이 바라보는 시선처리 연습, 추가적으로 강조하는 부분은크게 말하고 계속 미소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환전 취소로 인한 환매

환전을 취소하려면 고객이 신분증을 갖고 기업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야 하며, 취소 당시 매매기준이 적용된 원화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재환전 시 환율변동에 따른 수익이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기업은행 원화 외화 내맘대로 예금통장 (영업점)

외화통장은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는 외화보통예금과 영업점에서만 가입 가능한 원화 외화 내맘대로 통장이 있습니다. 원화 외화 내맘대로 예금통장 가입전 방문하려고 하는 영업점에 미리 가입 상담하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원화 외화 내맘대로 통장의 가장 큰 강점은 한 통장으로 원화, 외화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 예금통장 보유 시 타행 외화이체 시 수수료 50 할인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이 그리고 기업은행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하니 가입 전 심사숙고하는 게 좋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영업시간 이후에는 ARS 및 일부 신고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타행 외화이체 거래

외환 외화이체 타행 외화이체 외환 외화이체 국내실시간외화송금 금결원 PC에서 가능 국내실시간외화송금 금결원은 은행 영업시간 09 00 1600 동안 거래하며 출금계좌와 수취인계좌가 외화예금만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화 외화 내맘대로 예금계좌

가입대상 및 가입금액 제한 없습니다 전신환매도율, 전신환매입율 적용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외화송금수수료 우대

창구거래 시 원화 외화 내맘대로 예금통장 내 원화 아니면 외화예금에 가입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는 해외송금 국내송금시 수수료를 30 우대해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