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덕의 코스트코 할인행사 물건 추천(521) 화장품, 생활용품, 식료품, 명랑핫도그 입점

코덕의 코스트코 할인행사 물건 추천(521) 화장품, 생활용품, 식료품, 명랑핫도그 입점

나의 서울 사용법 코스트코 고척점 방문후기 가성비 음식과 애플삼성매장, 오메가 시계 등 전자제품도 다양 ft. 무료주차 방법 코스트코 주차 요금고척동을 특히 방문할 일이 없는 동네이기는 하지만 주차는 파격적이었다,주차 정산 없이 3시간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3시간을 초과하면 시간당 50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 필자도 이날 아이 학원시간 끝날 때까지 꽤 오랜 시간 머물렀음에도 3시간 이내여서 정산없이 그대로 나왔어요. 주차 서비스는 정말 최고인 것 같다.

코스트코 패스트푸드 최고들어가자바자 패스트푸드를 하나 먹었습니다. 고민할 것도 없이 첫번째 핫도그 세트를 2000원에 샀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포크베이크를 4900원에 구입했다.


imgCaption0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의 아쉬운 점 한 가지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의 아쉬운 점 한 가지

납작한 모양에 의한 사용감의 차이는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큰 단점이라고 보지는 않습니다. 개운한 느낌을 위해서 가로로 넣어서 사용하면 어느 정도 해소되는 부분이 있기도 하고요.그런데요 이 한 가지는 좀 정말 아쉽습니다. 바로 잘 늘어나서 잘 끊어진다는 점입니다. 저는 약간 철저한 치실질을 지양하는 편이라 평균 1분 30초 정도 전후로 치실질을 하는 것 같은데요. 상악 부분의 치아 사이를 훑고 나면 치실이 끊어지는 경우가 10번에 34번 정도 있습니다.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 민트 가격

구입당시 마침 할인 중이어서 코스트코에서 6개 만원 중반타이완 지역 육천원정도? 정도로 구입했던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이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 민트의 할인 간격은 2개월에서 4개월 사이에 한 번씩 할인하는 상품 같습니다. 아주 자주 할인하는 품목은 아닌 것이 케이스가 마음에 들어갈 때마다. 구입하려고 보시면 할인 안 하고 하다가 최근 운 좋게 타이밍 맞아서 구입했네요.할인가에 사면 딱 적절한 가격의 치실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