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 1편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예약 Visit Japan Web 등록 방법

후쿠오카 여행 1편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예약 Visit Japan Web 등록 방법

중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새로운 변이가 나타날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고강도 방역 대책을 발표했다. 중국에서의 단기 비자 발급 제한외교, 공무, 필수적 기업 운영 혹은 인도적 사유 등의 목적은 제외 중국발 운항 항공편 절감 및 추가 증편 제한 모든 중국 내 입국자 입국 전후 COVID-19 검사 항대기 탑승 전 검역정보사전입력시스템 Q코드 이용 의무화 확진자 관리를 위한 전국 시도 임시재택시설 및 임시수용시설 운영 등 5가지가 골자다.

특히 방역당국은 지난 2일부터 중국발 입국자 전원에 대한 COVID-19 유전자증푹PCR 검사를 하는 고강도 방역 대책을 실행 중입니다.


여행하기 좋은 계절시기 인도 겨울
여행하기 좋은 계절시기 인도 겨울

여행하기 좋은 계절시기 인도 겨울

인도의 날씨는 건기와 우기로 구분됩니다. 흔히 인도하면 상상되는 날씨는 덥고 습한 기후이지만 그렇다고 마냥 이런 날씨만 계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인도의 연중 가장 더운 시기는 5 6월로 평균 35 40도의 온도가 발생됩니다. 즉 해당 기간에 인도를 찾는 것은 무모한 선택이 되 수 있어요. 하지만 이런 인도도 덥지 않고 시원 선착한 기온이 유지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12 1월이 바로 이런 날씨가 지속되는 인도 여행 나름의 적기에 해당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의 평균 기온은 15 20도로 오히려 추울 지경입니다. 그러므로 이런 기온을 전후로 여행에 적절한 계절이 존재하는 10 – 3월이 인도 여행을 적극 권하는 시기입니다. 무엇보다. 반드시 피할 것이 권장되는 우기시기는 앞선 최고로 나쁜 더위가 포함된 전후 기간인 6 9월인 우기철입니다.

인천공항 출국 보안검색 및 자동출입국심사
인천공항 출국 보안검색 및 자동출입국심사

인천공항 출국 보안검색 및 자동출입국심사

아직 코로나 여파인지 연휴나 방학철 처럼 아무 날이 아니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던 시점 보안검색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약 10분 정도 소요되더라고요. 자동출입국심사이미그레이션는 여권과 지문검사한 후 프리패스했습니다. 수속 후 출국장 면세점 구역 사진도 찰칵 이 때가 오후 3시였는데 면세점이 재고도 별로 없고, 중앙 센터쯤에도 비워져있는 공실이 많았었습니다.

격리시설 거리두기 지켜지지 않아
격리시설 거리두기 지켜지지 않아

격리시설 거리두기 지켜지지 않아

지난 3일 오후에는 중국 항저우, 칭다오, 산양 등에서 출발한 입국자들이 인천공항으로 들어왔다, 입국자들은 입국장 출입 게이트에서 대기하던 검역관의 인솔하에 터미널 외부에 있는 다른 검사센터로 이동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며 이날 한국에 들어와 검사받은 단기체류 외국인 281명 중 73명26은 확진 판정을 받은 양성자였다. COVID-19 확진자인 70여 명이 분리되지 않고 일반 시민이 대기하거나 음료를 마시는 장소에서 움직였다는 뜻입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설치된 격리 시설의 출입구는 일반 이용객이 사용하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격리 시설 주변에서 일반 시민에 대한 동선 통제나 안내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었어요. 해당 사실을 모르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온 이용객들이 황급히 공간을 빠져나가는 모습도 심심찮게 보였습니다.

코로나 검사

현행 인도 입국 정책에 의하면 코로나 연관 준비해야 할 서류들은 전문합니다. 그리고 이전과는 달리 공항 이국자의 2 인원에 한해 무작위 PCR 검사를 진행합니다. 스스로가 당첨된다면 안내에 따라 이를 진행하면 됩니다. 다만 검사에서 양성이 확인되는 경우 강제 자가격리 조치에 처해지게 되며 발생되는 비용은 전액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현재 인도 입국을 위해 코로나 백신은 요구돼지 않습니다. 미접종자라고 하더라도 입국에 문제가되지 않으며 연관 서류를 준비해야하지도 않습니다.

카운터에서 항공권 발권

중국 동방항공 카운터는 T1의 3층 F 구역 F1F9에 있었습니다. 분명 발권오픈 4시간30분 전에는 이랬는데, 다른 곳에서 커피 마시고 있다가 3시간전 헐레벌떡 뛰어가니 줄이 매우 길어졌는데 이 시간에 다녀온 곳 여기는 일반 여행객도 없고 한국인 출장객 혹은 중국인일텐데 사람이 매우 많네요. 그래서 요 줄은 약 40분 소요되었습니다. 출국시간 3시간 전에 발권 카운터가 열리는데, 인원은 그 1시간 전부터 모여들기 시작해서 줄을 서 있었습니다.

대충 3시간 전에 줄을 서니 발권까지 약 40분 소요되었습니다.

중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새로운 변이가 나타날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고강도 방역 대책을 발표했다. 인천공항 PCR 검사 동선의 미분리와 현장은 준비 부족으로 통제 소란 속에서 격리시설도 지켜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정부의 입장은 3년 전과는 다른 선제적인 고강도 방역을 통해 국내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겠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여행하기 좋은 계절시기 인도

인도의 날씨는 건기와 우기로 구분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인천공항 출국 보안검색 및

아직 코로나 여파인지 연휴나 방학철 처럼 아무 날이 아니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던 시점 보안검색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약 10분 정도 소요되더라고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격리시설 거리두기 지켜지지

지난 3일 오후에는 중국 항저우, 칭다오, 산양 등에서 출발한 입국자들이 인천공항으로 들어왔다, 입국자들은 입국장 출입 게이트에서 대기하던 검역관의 인솔하에 터미널 외부에 있는 다른 검사센터로 이동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