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TV화면으로 보는 방법(케이베스트 스마트폰미러링케이블)

스마트폰 TV화면으로 보는 방법(케이베스트 스마트폰미러링케이블)

스마트 TV가 아닌 일반 TV에서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등의 OTT 서비스를 볼 수 있게 해주는 TiVo STREAM 4K이하 TiVo가 구글 크롬캐스트 4K의 절반 가격이라길래 샀습니다. 27,420원 11번가 아마존, 우주패스 5,000원 할인 할인권 사용 TiVo STREAM 4K 박스를 열면 사각형의 TiVo 본체가 나옵니다. TiVo는 전원 연결이 필요하며 동봉된 플러그는 11자로 한국형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TiVo 리모컨건전지 포함되다 1 우선, 동봉된 TiVo의 전원 플러그는 아메리칸 스타일이라 코리안 스타일의 돼지코110V rarr 220V가 필요합니다.

혹은 TiVo의 전원 사양은 5V 1A이니 놀고 있는 핸드폰 충전기로 연결해도 됩니다.


imgCaption0
극수업 사운드

극수업 사운드

사운드로 저명한 돌비오디오를 장착하였습니다. 정교하고 뛰어난 입체적인 사운드를 집에서도 즐기실 수가 있는데요, 영화나 게임도 더욱더 리얼하게 볼 수가 있습니다. 블루투스 5.1 버전을 탑재하여 무선으로 더 장엄한 사운드를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외부 스피커와 연결하여 현장의 짜릿함까지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진정한 코드리스로 무선 스마트 빔프로젝터가 출시되었는데 구입하지 않을 이유가 있을까요??

다양한 호환성을 소화하는 빔프로젝터입니다.

처음 빔프로젝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곤란 없이 쉽고 손쉽게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SB 메모리외장하드를 TiVo에 연결하기

TiVo 옆면에는 USB TypeC 포트가 있습니다. 이곳에 USB 메모리, 외장하드, USB 허브 등 연결할 있습니다. 대부분의 2.5인치 포터블 외장하드는 USB TypeB10핀 USB typeA 방식이기에 TypeA to TypeC 전환 OTG 젠더를 이용했다. 갤럭시 통계자료 10의 기초 제공 액세서리, OTG 젠더도 잘 작동합니다.

MX 플레이어로 캐스팅할 때 오류

Google Cast 지원 포맷과 오류 MX 플레이어는 Google Cast 지원 포맷이 아닌 영상 파일은 캐스팅 지원 포맷으로 변환해 TV로 전송합니다. 일부분 동영상은 캐스팅 오류가 발생해 MX 플레이어가 종료됐으며 어떤 동영상은 뚝뚝 끊기며 재생됐습니다. 특히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찍은 4K 60fps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거나 어쩌다. 재생되더라도 더디게 재생되는 점은 아쉽습니다. MX 플레이어 모델 1.51.8에서 입증 자막 표시 자막이 안 나옵니다.

원인은 모르겠다. MX 플레이어 앱에서 영상 제어 불능어떤 동영상은 재생정지탐색 버튼이 비활성화돼 앱에서 동영상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미러링은 스마트기기스마트폰의 화면을 다른 스마트기기와 나누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을 TiVo가 설치된 TV이하 TV에 미러링하면 스마트폰의 화면이 TV에 똑같이 나옵니다. 미러링하려면 스마트폰에 미러링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Google Home1 안드로이드 핸드폰 Google Play에서 Google Home 앱 설치2 로컬 기기 텔레비전 선택3 화면 전송 Smart View갤럭시 핸드폰 갤럭시 탭 S7 컴퓨터 간의 Smart View는 되는데 TiVo는 안 됩니다.

HDMI 케이블

이도저도 안 된다면, HDMI 케이블이 있습니다. 이걸 사용하여 여러분의 노트북, 스마트폰과 TV를 바로 연결하면 넷플릭스 tv 보기 가능합니다. 방법도 간단합니다. 만약 스마트폰을 사용하려고 할 경우, 본인의 핸드폰 단자exC 타입와 호환되는 HDMI 케이블을 쓰면 되고, 노트북이라면 USB HDMI 케이블을 구해서 쓰면 됩니다. 참조하여 HDMI 케이블은 다이소, 문구점 등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 역시 50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TiVo에 설치한 MX 플레이어는 쾌적합니다.

위의 캐스팅보다. 쾌적합니다. mkv 파일, mp4 파일, avi 파일, 으로 찍은 4K 60fps 고화질 영상 모두 재생되며 자막도 잘 나옵니다. TiVo 리모컨의 탐색좌우 버튼도 되며 반응도 빨라지는 편입니다. 다만,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찍은 4K 동영상은 버퍼링이 있으며 영상 재생이 매끄럽지 않습니다. 외장하드 인지 숙제 2.5인치 외장하드와 TiVo 본체의 연결이 불안정합니다.

연결될 때도 있고 안 될 때도 있으며 연결이 됐다가 끊어질 때도 있습니다. 외장하드 연결이 확실하지 않은 이유는 전원 제시 부족 때문인 것 같다. 외장하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Y 케이블이나 USB 허브가 필요합니다.는 글이 있습니다.

연관 FAQ 항상 묻는 질문

[xyz-ihs snippet=”QA”]
[xyz-ihs snippet=”Q”]

극수업 사운드

[xyz-ihs snippet=”A”]

사운드로 저명한 돌비오디오를 장착하였습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USB 메모리외장하드를 TiVo에

[xyz-ihs snippet=”A”]

TiVo 옆면에는 USB TypeC 포트가 있습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MX 플레이어로 캐스팅할 때

[xyz-ihs snippet=”A”]

Google Cast 지원 포맷과 오류 MX 플레이어는 Google Cast 지원 포맷이 아닌 영상 파일은 캐스팅 지원 포맷으로 변환해 TV로 전송합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
[xyz-ihs snippet=”EN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