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용카드추천 Deep Dream

신한카드 신용카드추천 Deep Dream

카드사 무이자할부가 전체적으로 다. 축소되거나 폐지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2월달 국내 카드사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세금업종과 주된 소비업종에 대해서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부분무이자할부슬림할부는 전북은행이 이자를 제일 적게 내는것 같네요경기도 나쁘고 돈쓸일은 많고, 무이자할부 잘 확인해서 카드사에 나가는 이자라도 아껴봐요 우리아껴야 잘산다는말이 희망적으로 있는 말이 아닙니다.


국내 메리어트 참여 숙박 시설 조식 할인 서비스 제공
국내 메리어트 참여 숙박 시설 조식 할인 서비스 제공

국내 메리어트 참여 숙박 시설 조식 할인 서비스 제공

국내 메리어트 참여 숙박 시설 조식 5만원 할인 연 2회 조식 할인 서비스 활용 가능 숙박 시설 아래 링크 통해 국내 조식 할인 서비스 제시 레스토랑 및 조식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식 할인 서비스 활용 방법 국내 조식 할인 서비스 제시 호텔의 지정된 레스토랑이나 체크인 데스크에서 메리어트 본보이trade 더 베스트 카드를 제시하면 조식 할인 서비스 활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식 서비스 활용 후 해당 레스토랑에서 유료 활용 시, 메리어트 본보이trade 더 베스트 카드 제시와 함께 조식 할인 서비스 활용 여부를 직원에게 전달하면 조식 요금에서 조식 할인 금액만큼 감소 적용합니다. 즉, 조식 활용 요금에서 할인 금액 만큼 차감되어 조식 잔여 금액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특화 서비스
특화 서비스

특화 서비스

인테이크몰에서 2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해서 평소 인테이크몰을 지속적으로 이용하셨거나 인테이크몰에 있는 식료품들이 마음에 드셨다면 할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bull; 신한카드 Mr.Life(미스터라이프) 카드 단점전월실적 필요

신한카드 Mr.Life미스터삶 카드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 이용실적이 필요합니다. 실적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전월 이용실적을 미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최초 발급받은 경우 한 달 동안은 실적에 관련 없이 제공되지만 위에서 알려드린 혜택들을 계속해서 받기 위해서는 꼭 전월 이용실적이 필요합니다. 물론 조금은 카드사들이 전월실적을 요구하기 때문에 익숙하시겠지만 전월 이용실적은 조금은 부담이 되실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월납공과금 할인

신한카드 Mr.Life미스터삶 카드는 월납요금공과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기요금, 도시가스, 국내 3사 통신사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서 생활비 절감에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과금 할인을 해주는 카드는 다양그렇지만 신한카드 Mr.Life미스터삶 카드의 경우 인터넷, 집전화, 이동통신, 결합상품을 포함하여 할인 혜택을 주는 부분이 신선했습니다. 조금은 결합상품은 제외를 하기 마련인데 신한카드의 경우 포함을 시켰기 때문에 통신요금에서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 전월이용금액에 따른 할인한도가 차등 적용되는 부분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화 서비스

신한카드 Mr.Life미스터삶 카드는 타 카드사와 차별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테이크몰에서 유료 활용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테이크몰은 다양한 식료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간편식을 비롯하여 건강식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을 충족한다면 월 4회까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신한카드 Mr.Life미스터삶 카드를 발급 받거나 받을 예정이시라면 인테크몰을 둘러보고 월 4회 할인 혜택을 누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신한카드 Mr.Life미스터삶 카드에서 대중대중교통 할인혜택이 별도로 없어서 아쉬우셨다면 대중대중교통 할인혜택이 최대 받을 수 있는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발급을 한 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동안 대중대중교통 요금이 인상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알뜰교통카드 플러스로 최대 할인을 받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Deep Dream Platinum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는 기존의 딥 드림 카드에 비해 연회비는 높아졌지만, 그것만큼 포인트 적립에 있어서 더 유리한 조건을 가지는 카드입니다. 150만원 이하에서는 Deep Dream 이 더 나아보이고, 150만원 이상에서는 플래티넘이 더 혜택이 좋습니다. 따라서 150만원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딥드림 카드가 0.7 기본적립이었다면, 플래티넘은 1.1가 기본적립이 되며, 드림영역은 3.3, 가장 지출이 큰 곳은 5.5입니다.

다만 드림영역도 기존에 없던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3곳이 추가되었으며, 골프업종으로 등록된 실내외 골프도 적립이 추가로 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국내 메리어트 참여 숙박 시설 조식 할인 서비스

국내 메리어트 참여 숙박 시설 조식 5만원 할인 연 2회 조식 할인 서비스 활용 가능 숙박 시설 아래 링크 통해 국내 조식 할인 서비스 제시 레스토랑 및 조식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화 서비스

인테이크몰에서 2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해서 평소 인테이크몰을 지속적으로 이용하셨거나 인테이크몰에 있는 식료품들이 마음에 드셨다면 할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월납공과금 할인

신한카드 Mr.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