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사장 박나래 “실제로 원형 탈모 진행 중…녹화만 들어가면 다시 빠져”

웃는사장 박나래 “실제로 원형 탈모 진행 중…녹화만 들어가면 다시 빠져”

22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습니다. 이 자리에는 서동길 PD, 이경규, 박나래, 강율, 한승연, 윤박, 남보라, 오킹이 참석했다. 이날 박나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본 후 고생스러웠던 순간을 상기하며 눈물을 흘렸다. 또 웃는 사장을 통해 원형탈모가 생겼다고 생각을 진중하게 털어놨는데요.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원형탈모가 생겼다고 호소한 박나래는 매 순간 역경, 고비, 고군분투를 맡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원형 탈모 진행 중입니다. 거짓말처럼 녹화 쉬는 주에 다시 머리카락이 나고 녹화만 들어가면 다시 빠진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코로나 시국을 겪으면서 배달 음식을 굉장히 많이 시켜먹는 것 같다.

JTBC 아나운서. 2014년 3월 1일 JTBC 공채 2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다소 코 맹맹한 목소리가 매력적입니다. 2,0001의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최종 합격했다. 손석희 사장이 직접 뽑았다고 합니다. 입사한 지 불과 두 달 만에 JTBC의 아침 뉴스 프로그램인 JTBC 뉴스 아침의 앵커로 발탁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평일 JTBC 뉴스룸의 스포츠 뉴스와 주말 단신 뉴스 프로그램, 시청자 의회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습니다.

계속 파격 승진을 거듭하여 입사 10개월 만인 2015년 1월 JTBC의 간판 프로그램인 JTBC 뉴스룸 주말금토일 앵커로 발탁되었고, 2016년 4월에는 JTBC 뉴스룸의 주중월화수목 앵커로 발탁되어 손석희 사장과 직접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손석희가 앵커 브리핑과 비하인드 뉴스를 전담하고 안나경 아나운서는 팩트체크를 맡아서 진행합니다.


imgCaption0
나의 해방일지 인물 관계


나의 해방일지 인물 관계

염기정이엘은 삼남매 중 첫째다. 툭하면 발등을 찍고, 무릎 찍는다. 그런 기정의 모습을 보고 엄마는 심뽀를 곱게 쓰라고 합니다. 기정은 나이 들면 세련되고 발칙하게 살 줄 알았는데, 매일 출퇴근으로 길바닥에 서너 시간씩 버려가며 사느라 서울에 사는 것들보다. 빠르게 늙어 간다. 퇴근할 때는 발바닥이 찢어질 것 같고, 어깨는 누가 올라탄 듯 무겁다. 무심코 본 지하철 차창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시면 누군가 싶기도 합니다.

더 이상 이렇게 저물지 전에 마지막으로 정말 아무나 한번만 뜨겁게 사랑해 보기로, 들이대 보기로 합니다. 염창희이민기는 삼남매중 둘째다. 사람들은 창희가 무슨 말만 하면 철이 안 들었다고 합니다. 그것을 두고 창희는 자신이 맞는 말만 해서 할 말이 없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이상적인 척하고 이성적인 척하며 상황 해부하는 인간들을 싫어합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