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백내장 수술 가격비교, 잘하는 곳 TOP 6 추천

대전 서구 백내장 수술 가격비교, 능숙한 곳 TOP 6 추천

대전 중구 스마일 라식 잘하는곳 TOP 5 대전 중구 스마일 라식 잘하는곳 5곳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대전드림안과의원

대전드림안과의원

대전 드림안과의원은 대전 서구 관저동에 위치한 안과 병원입니다. 1992년 개원하여 30년 이상의 역사와 경험을 갖고 있으며, 안과 전문의 정진호 원장님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대전 드림안과의원은 백내장, 녹내장, 망막, 안성형 등 여러 안과 진료와 수술을 제공을합니다, 새로운 의료장비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구조화된 수술을 보장합니다. 백내장 수술 예약을 원하시면 0425435052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드림안과의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 1340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부청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대전 성모안과의원

대전 성모안과의원은 안과 전문의인 이원모 교수님이 경영하는 안과 병원입니다. 해당 병원은 백내장, 노안, 안성형, 드림렌즈 등 여러 안과 진료와 수술을 제공하며, 새로운 의료기기와 인공수정체를 활용하여 환자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성모안과의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2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암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병원의 진료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목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입니다. 병원의 구조화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 김앤김안과의원

대전김앤김안과의원을 자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 대전광역시 동구 동구청로 95 예시티빌딩에 위치하고 있는 안과 전문 병원입니다. 대전김앤김안과의원은 녹내장, 망막, 백내장, 노안, 등등 다양하게 안과 질환들을 진료를 해주고 있습니다. 안과 전문의사분들은 두분이 진료를 담당하시고 계십니다.

대전김앤김안과의원에 진료시간을 살펴보겠습니다. 월화수목금: 08:30-18:00 을 진행하며 토요일: 08:30-12:30 까지 진행을 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대전 김앤김안과의원은 많은 대전환자분들에게사랑을 받고 있는 병원입니다.

대전 우리안과의원

대전우리안과의원을 자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위치하고 있는 안과 전문 병원입니다. 우리안과와 중부우리안과의원 2곳으로 합쳐져있습니다. 우리안과는 둔산갤러리아 백화점 별관 5층에 위치를 하고 있고, 중부우리안과의원은 중앙로에 136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안과의원에서는 라식, 라섹, 사시, 백내장, 등등 다양하게 진료 수술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은 경험들과 실력이 아주 대단한 안과 전문의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 오후 1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이고, 점심시간은 12시 30분 2시까지입니다. 우리안과의 연락처는 0424761675입니다.

대전 신안과의원

대전 신안과의원은 대전역 근처에 위치한 안과 병원입니다. 40년 이상의 전통과 경험을 갖고 있으며, 백내장, 녹내장, 망막, 안성형 등 여러 안과 진료와 수술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의료장비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구조화된 수술을 보장합니다.

대전 신안과의원은 대전광역시 동구 대전로 834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전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대전 한솔안과의원

한솔안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안과 전문 병원입니다. 한솔안과의원에서는 병원장인 노경환 교수님이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베테랑 의사이십니다. 가진 안과 전문의로는 다양하게 총 8개의 진료들을 다루시고 계시고 특히 백내장 관련으로 아주 옛날의 베테랑 의사이십니다. 한솔안과의원은 새로운 의료기기들과 인공수정체들을 이용해서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들을 제공해 줍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 오후 1시까지 진료를 하십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이니 참고 바랍니다.

대전에서 백내장 수술을 고려하는 환자들은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수술을 위해 신중한 병원 선택이 아주 필요합니다. 대전의 여러 안과 병원들 중 수술 전문성, 의료진의 경험, 환자 후송 및 관리 서비스 등을 고려해서 적절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눈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들을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전드림안과의원

대전 드림안과의원은 대전 서구 관저동에 위치한 안과 병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성모안과의원

대전 성모안과의원은 안과 전문의인 이원모 교수님이 경영하는 안과 병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대전 김앤김안과의원

대전김앤김안과의원을 자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